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근교 드라이브(팔당초계국수, 나인블럭)

by 지나지나지나 2020. 7. 19.

서울 근교 북한강 드라이브 (팔당 초계국수, 나인블럭)

주말에 늦잠 자고 일어나서 집에만 있기 심심해서 가볍게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유명한 팔당초계국수와 뷰가 유명한 나인블럭 뷰 팔당!

 

주말에 아무것도 안 하긴 아쉽고 멀리 가기는 부담스러우신 분들께 추천드리는 팔당드라이브 코스 소개드릴게요!

 

팔당 초계국수 본점

팔당 하면 초계국수!

초계국수 하면 팔당!

주말이라 가는 길이 조금 막혀서 점심시간이 지나서 도착했어요

3시쯤 도착했는데 점심시간 지나서 사람이 많이 없겠지 생각했는데

주차하러 들어가는 길부터 차가 많았어요ㅠ

맛집은 맛집인가 봐요..

주차하러 들어갔는데 안내하시는 분이 주차장 뒤쪽으로 돌아가셔서 옆에 추어탕집에 주차하고 오라고 안내해주셨어요

주차하고 보니깐 초계국수 별관이더라고요!

주차하고 바로 옆에 본관으로 이동했어요~

예써 줄 서기로 핸드폰 번호랑 인원 입력하시면 카톡으로 입장 순서 안내 연락이 와요

등록하시고 옆으로 오시면 주문서 작성하는 공간이 있는데

입장 번호랑 인원이랑 주문하실 거 작성하시고 입장 순서 되면 들고 들어가서 안내해주시는 분 드리면 됩니다!

여기서 대기해주시면 돼요!

다 먹고 나오니깐 사람이 한 명도 없어서 찍었어요

안내해주신 자리에 앉으면 물이랑 김치랑 놓여있어요

먹을 만큼 잘라서 드리면 돼요 국수 기다리면서 메뉴판도 찍어봤어요 ㅎㅎ

일반 초계국수 하나랑, 비빔 시켜서 나눠먹었어요

일반 초계국수는 물냉면과 동치미국수 위에 닭고기를 얹은 맛이었어요 안에 들어있는 백김치랑 같이 먹으면 굿굿!

비빔초계국수는 맵지도 않고 많이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약간 단거 같긴 했지만 비빔국수에 닭고기 얹은 느낌!

전체적으로 맛이 괜찮았아요 ㅎ

 

나인블럭 뷰 팔당

다 먹었으니 후식 먹으러 카페 가야겠죠?

처음에 가기로 한 카페 말고 나인블럭으로 변경!

초계국수집에서 정말 가까워요 바로 앞이라고 해도 될 정도에 위치예요 ㅎㅎ

매장으로 들어가는 입구예요

지하 일층과 일층 매장 사진이에요 2층도 있는데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ㅠ

지하까지 총 3층으로 되어있어요 ㅎㅎ

지하에는 이런 힙한 공간도 있답니다

자리를 잡고 1층으로 주문하러 올라왔어요

음료 메뉴가 많진 않은 편이었고 가격은 비싼 편이었는데 요즘 뷰 좋은 카페 가격이 다 이 정도 하더라고요ㅠ

빵도 있었어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있는지 다들 빵도 같이 주문하시더라고요

혈액형에 따라 추천하는 콜드브루도 있었어요 나인블럭만에 시그니처 같아요!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매장을 둘러봤어요

주문하고 옆문으로 나가면 바로 보이는 나인블럭에 포토존이에요~

햇살이 들어와서 사진 찍으면 인생 샷 가능!

뷰 맛집답게 시선에 걸리는 거 하나 없이 뻥 뚫린 북한강을 만나보실 수 있으세요 ㅎ

아침에 커피를 마셔서 청포도 에이드랑, 오렌지주스를 시켰어요.

에이드는 7000원, 오렌지주스는 8000원이었던 거 같아요

맛은 그저 그랬어요 ㅎㅎ

 

테이블도 띄엄띄엄 있어서 널찍하니 좋았는데 콘센트...

노트북 하려고 다 챙겨갔는데 콘센트 있는 자리가 벽 쪽에 2자리가 전부였어요ㅠ

그래서 그냥 음료만 다 마시고 나왔어요..

 

콘센트 없는 거 빼곤 다 좋았던 카페였어요.

 

주말에 부담없이 북한강따라 드라이브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으면서 휴식을 즐기시는건 어떠세요 ?